본문 바로가기

패션

팬콧 브랜드 커플 후드티

 

 

 

팬콧 커플 후드티 추천

 

 

 

후드티는 계절에 상관없이 가장 좋아하고 인기 있는 아이템 입니다.

어디서나 어떻게 입어도 구애받지 않고 외출복으로 또는 운동복으로 또는 잠옷으로

너무 활용도가 좋습니다.

 

 

 

 

 

 

 

 

 

 

 

 

 

무지부터 캐릭터, 이니셜, 빈티지, 등등 굉장히 많은 종류와 브랜드가 있습니다.

커플티로 가장 인기 있는 옷이기도 합니다.

사이즈를 크게 입건 작게입건 스타일을 내는데 최고죠.

그래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게 아닌지.

저도 개인적으로 후드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는 무지를 좋아하는데 간간히 캐릭터도 한번 입고 싶을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곳 저곳 찾다보니 팬콧이 가장 눈에 띠며 예쁜것 같네요.

 

 

 

 

 

 

 

 

 

 

 

 

다양한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오리와 강아지 눈모양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면에 크게 부착되어 있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요렇게 가슴에 작은 자수 처리된 제품도 좋을듯 싶네요.

가족티로도 좋은것 같아요 사이즈별로 있어 놀이동산이나 외출할때 가족티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맨투맨 티셔츠도 예쁜게 많지만 개인적으로 아직은 후드티가 좋은것 같네요.

신상품으로 나온 안감 기모가 아닌 쭈리 원단으로 되어있어 가벼우며 몸에 핏팅감이 좋습니다.

 

 

 

 

 

 

 

 

 

 

 

 

주머니 또한 캥거루 주머니가 아닌 사이드 포켓으로 분리되어 더욱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소매 부분에 펜콕 자수로고로 마무리해 세심한 디테일까지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커플 후드티로 가장 인기 있는 이유 다양하면서 귀여운 캐릭터인것 같네요.

 

사진/판매 출처 : 멀티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