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브랜드 티셔츠 추천] 면티 3팩 최저 가격 정보

 

 

라틀레틱 면티 3팩 8,400원

 

 

 

기본 무지 면티는 활용도가 참 좋은 옷입니다.

여름에는 외출용으로 집에서는 잠옷으로 가을 겨울에는 이너웨어로

이처럼 4계절 활용도가 높은게 바로 면티 입니다.

 

 

 

예전부터 무지티를 3팩으로 판매를 했습니다.

제가 처음 구입한건 지오다노 에서 구입한걸루 기억합니다.

당시 굉장히 가격이 저렴한걸루 기억하는데 면 재질은 정말 훌륭했던 기억

하지만 사이즈가 안습이였던 같네요.

흰색, 회색, 블랙 이렇게 묶음으로 구매한것 같네요.

 

 

 

 

 

 

 

 

 

 

 

 

 

 

 

 

 

 

특히 남성분들은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 라틀레틱에서 3개에 8,400원에 팝매합니다.

어지간한것 한개 가격이네요.

이럴때 왕창 구입해서 오랫동안 입는것도 좋은 방법이구여.

지인이나 친구, 가족들에게 부담없이 선물 할 수있는 기회이기도 하구여.

이런거 선물 받으면 참 좋죠.

 

 

 

 

 

 

 

 

 

 

 

 

 

 

 

맘에 안들어도 안에 바쳐입으면 되고 맘에 들면 외출용으로

여성분들은 운동할때 박스티 스타일로 입으셔도 좋구여

암튼 강추 입니다.

 

 

 

 

 

 

 

 

 

 

 

 

 

 

 

후기 올라온것 보면 정말 좋네요.

저렴해서 아무생각없이 구입했는데 품질에서 놀랐네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

구입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이번기회 놓치지 마세요.

 

사진/판매 출처 : i`park mall